페덱스, 국내 취약계층에 생필품 기부로 온정 나눠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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![]() 페덱스가 지역사회를 지원하는 페덱스 연례 캠페인 ‘페덱스 케어스 퍼플토트 캠페인(FedEx Cares Purple Tote Campaign)’을 진행했다. 이번 캠페인에는 페덱스 아태지역 임직원 800여명이 1,000시간 이상의 자원봉사를 통해 총 3,600㎏에 달하는 생필품 기부에 동참했다. 수집된 물품은 아태지역 전역에 걸쳐서 선택된 20개 이상의 비영리단체와 협력을 통해 어린이, 노인, 취약계층을 포함한 약 1,650명에게 전달됐다. 한국에서는 아름다운가게와 손을 잡고 430㎏가 넘는 생필품을 기부했다. 페덱스코리아 임직원들은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의류, 장난감, 담요, 전자기기, 도서 및 기타 생활용품 등을 모았다. 한편, 이 캠페인은 한국을 비롯해 호주, 중국, 일본, 말레이시아, 필리핀, 싱가포르, 대만, 태국, 베트남, 뉴질랜드를 포함한 11개 지역의 페덱스 임직원이 참여했다. <저작권자 ⓒ 월간 물류매거진(www.ulogistics.co.kr)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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