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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진, K패션 해외진출 지원서비스 ‘숲’ 홈페이지 오픈
     
    2022/11/29


한진이 국내 패션 브랜드(이하 K브랜드)의 해외진출 지원서비스인 ‘숲(Swoop)’의 공식 홈페이지(www.k-fashionswoop.com)를 오픈했다.
‘숲(Swoop)’은 한진이 보유한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와 패션업계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, K브랜드가 해외 진출시 필요한 Bridge 서비스 제공 및 해외 바이어 대상 판매기회 확대 유도를 통해 성공적인 해외 안착을 지원하는 신규 비즈니스 모델이다.
‘숲(Swoop)’의 공식 홈페이지는 주 사용자인 K브랜드/국내 패션업계 관계자 및 해외 바이어 입장에서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고하는데 중점을 뒀다. 
이에 따라 K브랜드는 ‘BRIDGE TO THE WORLD’ 메뉴를 통해 ‘숲(Swoop)’ 공동 브랜드관 온·오프라인 입점 문의, 견적문의 등 해외진출시 필요한 Bridge 서비스 기능을 확인할 수 있고, ‘GLOBAL ONE CLICK’ 메뉴를 탭하면 국내 집하부터 해외 현지 배송까지 복잡한 계약 절차 없이 중소 패션 브랜드에 특화된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.
또한 해외 바이어는 ‘GET YOUR K-BRANDS’ 메뉴에서 ‘숲(Swoop)’ 공동 브랜드관에 입점 중인 K브랜드 제품을 룩북 형태로 열람 가능하며, 새로운 K브랜드 소싱 문의를 위한 창구도 마련돼 있다.
한진은 “공식 홈페이지를 고객사 유입 및 ‘숲(Swoop)’ 비즈니스 모델의 Starting Point로 활용할 계획이며, 물류 편의 서비스, 정보성 콘텐츠를 지속 보강하는 등 경쟁력 강화를 위한 작업을 지속하겠다”고 밝혔다.

<저작권자 ⓒ 월간 물류매거진(www.ulogistics.co.kr)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  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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