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물류정책
  현재위치 : HOME > 기사 > 물류정책
344 산업부 / 드론 물품 배송 상용화 앞당긴다 [2017/11]
343 국토부 / 드론 발전 십년지계 ‘드론산업발전 기본계획(안) 마련’ [2017/08]
342 국토부 / 택배 상하차 자동화 기술 개발 추진 [2017/08]
341 국가기술표준원 / 산업용 협동로봇 및 바퀴형 이동로봇 KS 제정 [2017/08]
340 국토부 / 택배 상하차 자동화 기술 개발 추진 [2017/08]
339 국토부 / 드론 발전 십년지계 ‘드론산업발전 기본계획(안) 마련’ [2017/08]
338 국토부 / 인천공항 동북아 항공물류 허브로 도약한다 [2017/01]
337 해수부 / 인천항 ‘수도권 물류허브’로 육성한다 [2017/01]
336 해수부 / 항만 경쟁력 제고 ‘20년까지 14조 7,000억원 투자’ [2016/10]
335 환경부 / 서울·경기지역 2.5톤 이상 노후 화물차 운행 제한 [2016/09]
334 국토부 / 고부가가치 물류산업 육성 ‘TOP 10 물류국가 목표’ [2016/09]
333 국토부 / 고부가가치 물류 신산업 창출 지원 [2016/08]
332 국토부 / 도시첨단물류단지 시범단지 6개소 선정 [2016/07]
331 우수물류기업 인증제 / 물류기업 인증제 ‘우수물류기업 인증’으로 통합 [2016/07]
330 해수부 / 컨테이너 화물 총중량 정보 제공 의무화 [2016/07]
329 중국 해외직구 세제개편 / ‘中 해외직구 과세 강화’ 보세창고 주문량 위축.. [2016/06]
328 국토부 / 철도물류서비스 혁신 제도적 기반 마련 [2016/04]
327 국가물류기본계획 / 향후 10년 경제 동맥 ‘국가물류기본계획’ 수립 [2016/01]
326 해수부 / 1종 항만배후단지 민간개발·분양 방식 신규 도입 [2016/01]
325 국토부 / 인천공항 규제개혁으로 '항공물류허브' 도약 [2015/12]
324 국토부 / 직접운송 인정되는 장기용차 구체적 기준 마련 [2015/10]
323 국토부 / 택배서비스 평가 공정성·객관성 확보한다 [2015/10]
322 국토부 / 물류·리츠 업무협약 물류부동산 투자 활성화 [2015/09]
321 국토부 / 물류단지 총량제 폐지 ‘물류단지 건설 쉬워진다’ [2015/07]
320 정부합동 / 2030년 온실가스 BAU 대비 37% 감축 확정 [2015/07]
319 국토부 / 도시첨단물류단지 조성 추진 [2015/06]
318 산자부 / 상용차 전용 주행시험장 2017년 완공 [2015/06]
317 국토부 / 철도 물류부문 독립 ‘책임사업부 출범’ [2015/04]
316 국토부 / ‘실수요·재원조달’ 확실하면 물류단지 건설 용이 [2015/03]
315 국토부 / 화물운송 실적신고 업계 부담 줄인다 [2015/0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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